정보/자료2013.06.01 11:47

최근에 SKT에서 새로운 요금제 및 서비스를 많이 출시했습니다.

망내 무제한 요금제(이후 망외까지 확대), 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데이터 함께쓰기 서비스 등 이동통신요금 절감에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들입니다.


우선 저는 T끼리 요금제는 3G T끼리 35 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망외 음성 80분이랑 데이터 550MB가 주어집니다.

T끼리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한데 데이터 선물 후 500MB 이상이 남아야 하며 100MB이상씩 선물이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35요금제는 100MB 선물하려면 450MB가 남게되므로 선물하기가 안됩니다.

45요금제로 한단계 올리면 망외음성 130분(50분 추가)이랑 데이터 1.1GB(550MB 추가)이며, 데이터 선물하기도 가능해지네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통신사들은 뭔가 애매하게 상위 요금제를 사용하게끔 만들어 놓는듯 합니다.


그리고 데이터 함께쓰기를 신청하기 위해서 얼마 전에 대리점을 찾아갔는데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패드라서 등록이 안된다고 하여 어제 지점 찾아갔습니다.


현재 3G T끼리 요금제 사용중이고 아이패드 2 3G 모델을 자회선 등록하려고 했는데
지점에서도 약간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예전에 아이패드로 LTE망이랑 3G망에 접속했던 적이 있어서 전산에서 뭔가 잘못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존 전산 등록 정보 삭제 후 다시 재등록했습니다.

그리고 맥 등록도 함께해서 3G랑 T 와이파이 모두 가능하게 해놓았습니다.
한시간정도 걸렸지만 상담사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기분좋게 마쳤습니다.

Tip1. 데이터 함께쓰기 Basic 가입 후 1개월 유지시 가입비 면제입니다. (대리점에서는 모르더라구요.)
Tip2. 유심 재활용가능하며 태블릿에도 번호가 주어집니다. 번호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Tip3. 데이터무료통화 3기가 프로모션이 이번달까지 제공됩니다.


주의1. 데이터 선물하기로 받은 데이터는 데이터 함께쓰기가 안됩니다.

주의2. 데이터 리필로 충전된 데이터는 선물하기가 안됩니다.

주의3. 선물받은 데이터가 기본 제공 데이터보다 먼저 소진됩니다.



데이터 함께쓰기 안내

http://blog.sktworld.co.kr/3246

TAG

티스토리 툴바